주님의 영광스러운 전진을 위해..
- 오직은혜
- 358
- 0
주님의 영광스러운 전진을 위해..
이전의 간증에서 이미 교통드린 바와 같이 주님은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을 CD 발매 수준의 음질로 정식으로 녹음하는 것에 대해 부담을 주셨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이 일이 이루어질 때 몇 가지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 첫번째는 소위 말하는 '지방교회'에 대한 이단시비입니다. 현재 지방교회측의 변론은 충분히 준비되어 있고 그 풍성도 다양한 자료의 형태로 제시되어 있지만 이 모든 것을 '터지게' 할 도화선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은 제가 믿기로 주님이 주권적으로 예비하신 이 모든 강력한 폭탄들의 '도화선'이 될 것입니다.
두번째로 많은 믿는 이들이 주님을 사모하고 생명의 길을 가기를 갈망하고 있지만 정확하고 균형잡힌, 모든 것을 포함한 그리고 중점을 강타하는 진리의 결핍으로 생명의 길에 대해서는 모호한 상태라고 생각됩니다. 사랑하는 교파의 많은 믿는 이들이 주님의 회복 안의 모든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을 물려 받은 진리를 접할 수 있도록 강력한 진리의 해방이 필요한데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이 정식으로 녹음되고 불려지게 될 때 사람들은 대대적으로 그 길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면에서 주님의 필요와 요청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복 안에 있는 저희들이 생명의 체험과 길에 대해서는 지식적으로는 충분하고 분명하지만 체험에 있어서는 여전히 충분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은 이 점에 있어서도 우리에게 생명의 실제적인 체험과 관련해서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제가 믿기로, 누구든지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을 누리고 집회에서 '영 안에서' 함께 부르게 된다면 큰 공급과 심지어 부흥이 있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주님이 찬양노트에 있는 찬송들을 CD 수준으로 정식으로 녹음하는 일과 관련해서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일하실지 저는 알지 못합니다. 다만 일반적인 방식으로 가늠하면 먼저 수준 높은 편곡을 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 지체들이 필요하고, 몇몇 싱어들과 연주자들이 필요하고 이 모든 것을 믹싱하고 마스터링 할 수 있는 프로듀서가 필요한 면이 있습니다. 이 일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필요할지 저는 알지 못합니다. 아니면 제가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주님이 일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므로 찬양노트에 있는 찬양을 정식으로 녹음하는 일과 관련해서 지체들이 기도의 일에 함께 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주님의 회복이 특히 한국 땅에서 대대적인 물꼬를 틀 수 있기 위해, 부정확하고 악한 평판들을 우리 자신이 아닌 주님의 권익을 위해 해소할 수 있기 위해, 그리고 많은 믿는 이들이 주님의 회복 안의 생명과 진리를 대대적으로 접할 수 있기 위해, 주님의 회복 안의 많은 지체들의 수고가 이러한 '도화선'을 통해 활짝 핀 꽃처럼 만개할 수 있기 위해, 그리고 우리 역시 결핍된 생명의 체험에 대해 도움을 얻을 수 있기 위해 기도와 마음을 함께 해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제가 믿기로 주님은 이길로 가시고자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가 걸었던 경제적인 필요를 채우기 위한 실패의 과정 조차도 심지어 필요하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여름 그 때는 아직 지체들과 상황이 준비되지 않았던 면도 있기 때문에... 니 형제님은 "여러분이 장사하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지만, 내가 장사하는 것은 부끄러움이다"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저는 다만 가정을 위해 그렇게 했기 때문에 니 형제님과 감히 비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경제적인 면에서 '손에 진흙탕'을 묻혀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적어도 원칙 면에서 니 형제님의 교통을 반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 팔 년 동안 형제자매들 앞에서 고개를 들지 못했는데, 설마 오늘 내가 『여러분은 바쳐야 한다.』고 말할 수 없단 말인가?"
주님께서 몸의 지체들을 통해, 각종 은사 있는 이들과 주님의 갈망을 사모하는 이들을 일으키셔서 그분이 원하시는 일들을 몸 안에서 이루시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늘 신실하게 성경의 원칙에 따라 비밀스럽게 공급해 주시는 모든 지체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러한 헌신이 빛나는 별이 되어 그날에 영원한 회억(回憶)이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2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