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근 목사 공격에 대한 지방교회 측의 반론 모음(1-11편)
- 관리자
- 2929
- 2
유동근 목사 공격에 대한 지방교회 측의 반론 모음(1-11편)
1. “그럼 대안은 무엇인가?”(유동근 목사)에 대한 지방교회 측의 간략한 비평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262
2. 지방교회의 사역과 한 몸의 문제점?(유동근 목사)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281
3. 세대주의와 지방교회의 관계?(유동근 목사)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317
4. “사역과 사역자들” - 유동근 목사의 심각한 진리 왜곡을 바로잡음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341
5. “몇 가지 의문들에 대한 답변”(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해명과 반론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356
6. 지방 입장의 허구성?(유동근 목사 외 1)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367
7. 이단의 본질 연구(1)(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진단과 평가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399
8. “무엇이 지방교회에서 떠나게 했는가?”(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진단과 평가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413
9. 지난 40년을 회고하며(53) [함께하다가 떠난 분들의 댓글에 대한 증언] (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진단과 평가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435
10. 지난 40년을 회고하며(31) “지난 모든 이야기 부록”(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진단과 평가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461
11. “지방교회 성도들에게 남기고 싶은 말”(유동근 목사) - 지방교회 측의 해명과 평가
https://www.localchurch.kr/defense/47548
댓글 2
용어를 안다고 해서 그 영적 실재를 아는 것은 아닙니다. 워치만 니는 치리 당한 후에 잠잠히 있다가 주님의 주권으로 환경이 허락되자 다시 상해교회로 돌아와 사역를 재개했습니다. 유동근 목사는 교파로 돌아가 성직자인 목사가 되었고, 교회를 비판하는 위치에 섰습니다. 이 두 사람의 차이는 교회가 무엇인지를 보고 못 본 것에 있습니다. 아마 본인은 자신이 몸인 교회를 안다고 항변할 것입니다. 말에 있지 않고 현재 어떻게 처신하고 있는지를 보아야합니다.